Tuesday, December 27, 2016

스타트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 추천

신생 기업의 온라인 신원을 창출하는 것은 종종 간과 된 초기 단계입니다. 많은 스타트 업 창업자 (우리 포함)는 제품이 완성되지 않은 것을 수치스럽게 여긴다는 것을 밝히기를 꺼립니다.
부끄러움이나 머뭇거림은 대략 한 달 정도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비전을 보길 원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 본능은 우리가 무엇인가를 공개하기위한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었다.
저명한 IT스타트업 기술진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외부 관점은 유용합니다). 그는 왜 우리가 시작하기를 기다리는 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궁극적으로 우리가 뭔가를 얻기 위해 필요한 추진력을 우리에게주었습니다.
"우리는 테스트 목적으로 이것을 수행하고 있습니다"라는 온라인 마케팅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전체 운동을 쉽게 삼켰습니다. 또한 우리는이 작업에 약 8 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으므로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독점적 인 것들 중 일부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습니다.
예외사항!::이 게시물은 온라인 마케팅 / 고객 획득 분석을위한 가장 기본적인 주제를 다룹니다. 이것은 매우 "해킹"한 접근법입니다. 저는 신생 기업이 어떻게해야하는지에 관해 논할 것입니다.
1. 귀하가 사전 발매 중일 때 귀하의 온라인 신분을 왜 귀찮게합니까?
그것은 초기 팬들에게 단어를 얻는 도구이며, 당신은 그것에 구축하게됩니다. 고객 획득 비용을 테스트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 온라인 브랜드 정체성 확립 
대부분의 창업자와 같은 경우 브랜드의 모습에 대한 열망이 매우 커집니다. 당신은 완벽한 URL, 완벽한 로고, 완벽한 색상 - 모든 것을 원합니다. 디자인 대행사를 고용하거나 멋진 비디오를 보는 등의 유혹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이 당신의 첫 주 했던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바로 테스트를 시작하고 다음을 만들기 위해 뭔가를 밖으로 가져 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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